News

Welcome to Union Pool!

유니온풀로 뛰어들 준비되셨나요?

by 유니온풀2018-05-15 10:52



2012년 어느 날, 경리단길 작은 골목에서의 작은 플리마켓이 그 시작이었습니다. 도전은 호기로움을 먹고 무럭무럭 자라납니다. 2015년, 셀러들로부터 직접 중고 브랜드 의류를 매입하고 판매하는 세컨핸드 셀렉트샵으로 도떼기마켓은 껑충 성장합니다. 그리고 지금. 또 한 번의 놀라운 변화가 도떼기마켓을 찾아옵니다.

/


Good-bye, 도떼기마켓
Hello, 유니온풀!

꾸준히 쌓아온 노하우와 안목을 바탕으로
세상에 없던 새로운 플랫폼,
‘유니온풀'이 새롭게 태어났습니다. (얏호!)










조금 ‘많이' 다른, 유니온풀


온라인엔 이미 다양한 편집샵들이 있습니다. ‘아!’ 이름만 들어도 알만한 곳들이 많죠. 그들 각자의 취향 또한 이미 공공연해졌으며 어쩌면 조금은 뻔합니다. 어쨌거나 이제와 그들 사이에 뛰어들자니 쉬워보이진 않네요. 그래서 유니온풀은 기존 편집샵들과는 다른 길을 걸어가고자 마음 먹습니다.

하나, 다르기 때문에 특별한 디자이너 브랜드
매일 셀 수도 없이 많은 브랜드가 생겨납니다. 제대로 소개될 기회조차 갖지 못한채 사라지고 마는 브랜드들은 그보다 더 많습니다. 유니온풀은 실력과 상품성을 겸비한 신진 디자이너 브랜드를 발굴하고 소개합니다. 앞으로 가장 뜨거워질 신진 디자이너 브랜드를 유니온풀에서 가장 먼저 만나보세요.

둘, 발견하고 득템 하는 빈티지
세컨핸드, 빈티지 의류하면? 유니온풀이죠! 국내 최초 빈티지 편집샵이 유니온풀에 열립니다. 작은 온라인 빈티지 쇼핑몰에서부터 유명 오프라인 빈티지샵까지. 내로라하는 빈티지샵들을 유니온풀에 모두 모았습니다. 이제는 발품 대신 손품으로 국내 최대 빈티지 패션 컬렉션을 만나보세요.

셋, 내 주변의 시간을 채워줄 컬쳐&라이프
멋진 옷과 모자만으로 채워지지 않는 허전함엔 이만한 게 없죠. 아트 소품, 스테이셔너리, 음악 앨범과 책 등 라이프스타일 아이템으로 어딘가 부족한 스타일을 가득 메워 보세요. 말랑말랑, 여러분의 감성을 자극할 다양한 아이템들이 가득합니다.












The Same is Lame!
똑같은 건 재미없잖아요.

남들과 '똑같은 것'은 친숙하긴 해도 조금 지루합니다. 유니온풀은 뚜렷한 개성과 유니크함을 지향하고, 남들과 다름으로써 존재감을 드러냅니다. 남다른 안목으로, 누구보다도 빠르게, 새롭고 가치있는 브랜드와 상품을 발견하고 제안합니다. 대중적이지 않지만, 그래서 매력적인 것들을 나누고 싶습니다. 수면 위로 완전히 오르지 않은 다양한 아이템과 문화들을 찾아 유니온풀만의 방식으로 보여드릴게요.

이쯤이면 준비 운동은 충분한 거 같죠?
그럼 이제 유니온풀로 다이빙!